싹마켓 , 싹파고 "응용 프로그램을 시작할 수 없습니다." 업데이트 오류 발생시 대처방안 > 공지사항

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싹마켓 싹마켓 , 싹파고 "응용 프로그램을 시작할 수 없습니다." 업데이트 오류 발생시 대처방안

페이지 정보

작성자 디케이랩 조회 1,311회 댓글 0건 작성일 23-07-31 08:13

본문

※※※ 초기 실행시 "응용 프로그램을 시작할 수 없습니다." 오류 발생시 대처방안 ※※※

 

NUGAlS1.jpg

 

"응용 프로그램을 시작할 수 없습니다." 라는 메세지와 함께 업데이트가 되지 않을 경우

 

보안프로그램으로 인해 설치 된 폴더의 잠금 현상이 일어나서 그런것으로 보입니다.

 

※※※  해결방안은 아래의 방법을 따라 해 주세요 ※※※

 

1. 프로그램 추가/삭제 에서  "싹마켓솔루션" 또는 "싹파고" 을 삭제 해 주세요

 

2. 재부팅을 해주세요. (잠금 상태를 풀어야 합니다.)

 

3. Win+R 키를 누른 후 실행창이 뜨면  아래와 같이 "%userprofile%\appdata\local\apps" 명령어를 입력해 주세요

 

L917WEB.jpg

 

4. 윈도우탐색기가 뜨면 "2.0" 폴더를 삭제 한 후 싹마켓 또는 싹파고를 재 설치 해 주세요

 

MXyhBY0.jpg

 

싹마켓 설치 주소

※※※ 설치 주소https://me2.do/5NYWv1DS ※※※

 

싹파고 설치 주소

※※※ 설치 주소 https://www.ssaksolution.com/programs/com.dklab.ssakpago/setup.exe ※※※

싹마켓,오류대처방안,쇼피,라자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ssaksolutio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