싹모다 사용이 힘들어 보입니다. 네이버 차단이 잦아 졌습니다. (stopit의 서버 IP 주소를 찾을 수 없습니다.) > 공지사항

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공지 싹모다 사용이 힘들어 보입니다. 네이버 차단이 잦아 졌습니다. (stopit의 서버 IP 주소를 찾을 수 없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디케이랩 조회 2,064회 댓글 0건 작성일 22-10-05 10:50

본문

싹모다 서비스를 닫은 이유중에 하나였고 재개하지 않는 이유중 하나 였는데

역시 우려 했던일이 생긴거 같습니다.

아래와 같이 차단이 되네요. ㅠㅠ

dMgZ4ZA.jpg

vliBit3.jpg

과도한 크롤링 프로그램들이 많이 생기면서 싹모다도 그런 프로그램 중 하나죠 ^^;a

예전에도 한번 이런일이 있어서 호출주기를 많이 느슨하게 조절했던것으로 기억이 나는데

하지만 보통은 그냥 막 크롤링으로 땡기죠~ ^^; (서비스측의 부하를 주는 행위입니다.)

그래서 네이버에 정보를 실시간으로 가져가는 횟수가 많아 진것으로 보입니다.

 

현재 테스트를 해보니 크롤링으로 실시간 자료 수집시 네이버에서 차단 정책을 바꾼것으로 보입니다.

한번 차단되면 네이버쇼핑 사이트가 몇시간 동안 차단 되고 위에 캡쳐한 화면처럼 몇시간동안 차단이 되고 있습니다.

차단되는 횟수도 잦아 지고 있습니다.

 

이런식으로 네이버에서 실시간 정보 수집시 차단 정책이 유지될 경우 싹모다3 사용이 힘들어 보입니다.

(2시간이 지났는데도 아직도 접속이 안되네요 ㅠㅠ)

 

24시간이 지나고 차단이 풀렸습니다. ㅠㅠ

 

궁금증? ======================

일부 프로그램은 되는데 의아해 하시는 분들이 계실 수 있는데 

아이템스*우**  같은 경우 루틴하게 프로세서가 네이버정보를 자체 DB 로 수집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즉, 수집한 자료를 대용량의 DB 관리가 이루어지면서 사용자들이 호출시에는 실시간 호출이 아닌 자체적 DB로 해결한다는 뜻입니다.

 

참고해 주시길 바랍니다.

 

요약 :

무엇이든 과하면 안된다.

싹모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ssaksolution.com All rights reserved.